홍성 가볼만한곳 남당항 대하축제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안녕하세요 작년 2019년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를

다녀오고 나서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워낙에 즐겁게 하루를 보내고 와서 그런지 

아직까지도 기억에 많이 남는데요 

그래서 기억속에 있는 느낌을 전달해드릴게요

 

이번 연도 2020 대하축제에는 꼭 가보세요!!

 

남당항 입구부터 차량이 정말 많이 있어다고요

처음에는 축제 장 위치를 잘 몰라서 많이 힘들었답니다

 

 

 

 

 

남당항 대하축제에 

도착하자마자 대하 튀김을 먹었어요 

언제나 튀김은 대하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주인장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머리 부분은 

아직까지 목 먹겠더라고여 ㅎㅎ

 

 

 

홍성 가볼만한곳 중에서 여기가 그래도 제일 좋은 것 같고요

축제 분위기라서 그런지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거리가 있었어요

 

 

 

 

이것저것 보면서 즐겁게 구경했답니다^^

대하축제 규모가 정말 커서 보는 맛이 있더라고요

 

 

 

남당항 주변에 대하를 파는 곳이 정말 많이 있어요

 

 

연인들 가족들 정말 많이 왔더라고여

볼거리가 많으니 대하는 안 먹고

 계속 구경만 하고 있었답니다

 

 

 

 

 

 

 

시간이 오후라 그런지 바닷물은 전부 빠졌네요 ㅎㅎ

 

홍성 가볼만한곳

 

 

계속 헤매다가 대하 집이 많이 모인 곳에 도착을 했답니다

 

 

 

시간이 어두워지니깐 모두 대하를 먹으러 들어가시더라고여

 

홍성 가볼만한곳 남당항 대하축제 

주차장은 넉넉하게 있어서

편안하게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남당항 대하축제

지금 보이시는 곳에서 전부 대하를 팔더라고여

 

 

넉넉한 주차장인데 다들 가까운 곳에 주차를 하셔서 ㅠ

 

 

2층에도 올라가 봤습니다 ~~

 

 

드디어 가게에 들어왔습니다

 

 

 

 

 

밑에는 기본 반찬들이에요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에서 맛있는 대하를

먹었답니다 ^^ 우선 대하 크기부터 정말 먹음직스럽죠 ~

 

홍성 대하축제

한입 한입 먹을 때마다 정말 맛있었어요

 

 

 

요즘에 배운 건데 대하를 다 먹고 남은 머리는

이렇게 반으로 갈라서 다시 굽습니다

그러면 바삭바삭 해지는데 그때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여 대하는 버릴 곳이 없네요 ㅎㅎ

 

 

 

몸통을 먹은 흔적들 ㅎ 우리 지인님이 

계속 발라줘서 정말 편하게 먹었네요 

그리고 홍성 남당항 대하는 껍질이

잘 벘겨지더라고여 

 

 

 

 

남은 대하와 라면으로 마지막을 장식했습니다 ^^

 

 

 

잠시 홍성 가볼만한곳 남당항 대하축제 분위기를 구경하시죠 

 

홍성 가볼만한곳

 

 

 

홍성 가볼만한곳 남당항 대하축제에서 대하를

포장도 가능하더라고여 택배 또한 가능해서

저는 부모님 선물로 택배로 했답니다

당일은 아니지만 1,2일 정도면 도착한다고 합니다

 

 

저녁이 되어도 활기찬 남당항 대하축제랍니다~

 

 

마무리는 불꽃놀이로 마지막을 장식했어요 

홍성 가볼만한곳 남당항 대하축제

이번 2020년도에 다시 가보고 싶네요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 Recent posts